unimalgo : 우수대학 연합사이트
실시간
문의하기
실시간 문의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기

hospitality학과와 검정고시 성적에 관하여 [ Taylors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근혁 작성일16-03-24 15:12 조회2,723회 댓글1건

본문

안녕하세요 저는 말레이시아 Ipoh 에서 공부중인 학생입니다. 저는 이미 검정고시를 합격하고 평균 87 점을 받았으며 영어는 100 점을 받았습니다. 이 성적으로 hospitality and tourism 학과에 진학할 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아니면, 지금 국제학교에서 igcse course 를 배우고 있는데 이 성적도 필요한것인지 궁금합니다. 또한 필요없다면, 어떻게 입학을 할 수 있는지 알고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입학시기는 언제언제인지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unimalgo |

반갑습니다.
먼저 답변부터 드리자면 검정고시 성적이 평균 87점이면 테일러스 대학 Hospitality 와 Tourism management 학사과정에 입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국제학교 성적은 검정고시로 입학할 경우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테일러스 Hospitality 와 Tourism과정은 말레이시아 교육부에서 인정한 유일한 6스타 과정이며 3년과정을 마치면 테일러스 학사 졸업장과 세계적 명성의 프랑스 Toulouse대학 학사 졸업장을 동시에 받는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입학시기는 학사과정은 3월과 8월에 있습니다. 그러니 8월 입학에 맞추어 준비하면 될 것 같군요. 참고로 8월입학을 위해선 5월 말까지는 서류접수가 완료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유니말고 사이트는 대학과 공동 운영되므로 무료로 입학을 대행해 드리며 장학금도 지원해 드립니다. 먼저 카톡아이디 unigomal88을 입력한 후에 연락을 주시면 자세히 입학정보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