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malgo : 우수대학 연합사이트
실시간
문의하기
실시간 문의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내기

어떻게 연락을 드려야 하나요.. [ Taylors ]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olim 작성일15-04-16 22:40 조회2,204회 댓글1건

본문

1. 5월에 가면 현지에서 메디컬 검사를 받으려고 하는데 연락하면 도움주시겠다고 했는데 어디로 연락해야 하나요?  그리고 어디로 가야 하죠? 

2. 저는 테일러 대학 learning and teaching 석사 과정을 내년 2월에 입할할  계획인데 5월에 메디컬 검사를 받고 서류 접수 해도 되는 건가요..  서류접수 90일 이내의 검진결과만 가능하다고 했는데 입학기준 90일 인지 아님 서류접수일 90일인지 궁금합니다.

3.혹시나 해서 여쭤 볼께요.. 에어아시아홈피에서 직접 예약하고 티켓을 구매 했습니다. booking number도 이메일로 받았습니다.
인천공항에 가서 에어아시아 수속하는 곳에 booking number말하면 티켓 받을 수 있는건가요?  처음이라 확인전화할수도 없고 불안해서요..

감사합니다.







unimalgo |

네 들어오시면 메디컬 책엎도 도와 드리고 테일러 대학에 같이가서 수속 확인 및 그외 기타사항도 자세하게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디컬 폼은 접수일 기준으로 90일입니다. 그리고 항공권은 질문하신걸로 봐선 문제없다고 봅니다만 한국 에어아시아지사에 전화를 00798142069940(한국전화)하여 예약 상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저와의 연락은 이메일and0068@daum.net으로 전화번호를 남겨 주시거나 카카오톡 아이디 unigomal88을 입력하시면 바로 연락 가능하십니다. 그럼 한국서 뵙도록 하겠습니다.